NICE지니데이터는 데이터 중심의 회사이며,
효과적인 사업지원을 위해 데이터 과학자들이 다양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NICE지니데이타

데이터의 표면적 가치가 아닌
잠재적 가치를 고려하여 데이터를 선별하고 제공하는 기업

NICE지니데이타는 공공, 금융, 유통, 제조 등 다양한 기업고객에게 시장 트렌드 및 고객분석을 위한 마케팅 데이터와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개인(사업자)의 성공 창업을 위한 상권정보, 외식업 CEO 교육 등 다양한 솔루션도 제공합니다.

01  다양한 업권별 서비스 경험

  공공 : 스마트시티, 정책효과측정, 지역경제 활성화
  금융 : 평가모형개발, 사업성 지수, 점별 상권평가
  유통 : 출점·점포관리시스템, 빅데이터 시스템 구축
  프랜차이즈 : 상권분석, 매출추정, 업종추천
  제조 : 마켓트렌드, 新제품 AB테스트, 영업권 설정
  부동산 : 상업시설 영향평가, MD구성, 피플카운팅
  플랫폼 : 상가정보, 고객경험 컨텐츠

Clients

02  최신화된 상업 빅데이터 플랫폼

  매출 : 평균매출, 이용건수, 건단가, 거래패턴 등
  고객 : 고객 수, 소비특성, 선호품목, 유입분석 등
  경쟁 : 점포 수, 창·폐업율, 운영연수, 포화비율 등
  인구 : 주거/직장/유동인구, 상가/기업체 리스트 등
  자산 : 차량보유, 소득/소비, 가구유형, 유틸리티 등
  품목 : 편의점&외식업 판매량, 단가, 장바구니 등
  부동산 : 임대시세, 매물정보, 건축물 관련정보 등
  사업성 : 성장/안정/구매력/과밀/종합지수 등
  기타 : 프랜차이즈 리스트, 업종/메뉴코드, 날씨 등

03  고도화된 분석 능력 및 컨설팅 역량

Web 서비스
• 상권분석

 -  기대매출 및 예상수익, 마케팅 타겟 선정

 -  연계업종 및 거래패턴 예측 등

• 유망입지/업종추천

 -  전년동기대비 매출 및 건수

 -  증가업종 및 입지 정보제공

• 출점후보지 분석&선정

 -  출점후보지 상권상세비교

분석·컨설팅
• 타켓선정(고객/지역)

 -  고객특성 분석(선호품목, 소비패턴 등) 및 타겟선정 등

• 마케팅 효과분석

 -  마케팅 활동 전후 실적분석 및 마케팅 전략수립 지원

• 공공정책 효과분석

 -  축제, 관광지, 교통, 전통시장, 대형상업시설 입점 등 지역경제 영향분석 등

프로젝트
• 경영/마케팅 지원용 내부 전략시스템 구축
• 상권분석서비스 구축
• 빅데이터 모형 개발

 -  중점관리상권 선정모형, 고객별 맞춤상품 제안모형 등

• 시장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 운영

04  국내 No.1 상권분석 전문회사

전국을 세밀한 지역단위로 구분하여 지역별, 업종별 지수 계량화 및 평가를 통해 상권 특성에 맞는 분석을 지원합니다.

05  POS 데이터 기반 Deep-Dive 분석

편의점 및 외식업의 제품별 시장분석, 구매고객 특성, 경쟁제품 모니터링 정보를 제공하여 상품개발 및 마케팅 전략 의사결정을 지원합니다.

  구매자 고객속성 분석
  구매자 소비패턴 분석
  구매자 프로파일링 분석
  지역별 제품 스위칭 분석
  신제품 AB테스트 분석

06  금융 인프라그룹, NICE

NICE그룹은 국내 유일, 글로벌 유일의 종합 금융인프라 그룹입니다.

  개인/기업신용평가, 기업정보, 자산관리
  카드결제VAN, CD기&ATM, POS솔루션
  전자부품, 배터리 제조, 터치패널 제조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