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고객의 빅데이터 분석 및 활용, 의사결정 프로세스 고도화를 지원합니다.

프랜차이즈(커피, 치킨 등)

적용사례

지역별 수요-공급현황 및 Full Potential 제시
지역별 수요-공급현황 및 Full Potential 제시

  점포와 고객 밀집도에 따라 수요가 밀집한 지역을 전국단위로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전국/지역별 Full Potential을 제시합니다.

  •   예 1. 본사 출점목표 30개 대비 서울 입점 가능지역 27개 예상

  •   예 2. 수요-공급 point 기준 서울 68, 경기 79, 인천 75, 대전 65, 대구 59, 부산 80

전국 지역별 매장출점 유망지역 추천
전국 지역별 매장출점 유망지역 추천

  전체 상권경기동향, 예상매출, 성장률, 경쟁현황, 지역 생애주기, 유동인구 등을 고려하여 종합 출점 유망지역을 추천합니다.

  가맹사업법에 따라 기존 자사매장 영업권을 분석하고, 보호할 수 있는 자동화 된 시스템을 통해 공백지역을 추천합니다.

매장별 Target 마케팅전략 수립
매장별 Target 마케팅전략 수립

  전체 시장분석이나 출점분석 외에도 기존 매장의 매출부진 원인분석, 매출 증대전략 수립을 위한 Targeting 전략을 제시합니다.

  •   예 1. 최근 1년간 20대 초반 여성고객 4.5%p 증가, 객단가 1,200원 감소, 18~20시 고객비중 2.1%p 증가

연락처

  데이타사업실 기업사업팀
  02-2122-4800(대표), 4975(직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