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거래정보를 활용한 마케팅 예측 모델(스코어) 개발 및 타겟 마케팅 전략을 수립합니다.
• 예1. 상권정보 및 마이데이터 등 다양한 소상공인의 대안정보를 활용한 사업성 평가 모형을 개발하고 정보를 제공합니다.
• 예2. 머신러닝을 활용한 금융상품 니즈 모형 개발 및 교차판매(CROSS-SELLING) 등 마케팅 전략을 수립합니다.
• 예3. 다양한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활용한 협업 필터링/사용자 기반, 콘텐츠기반 추천 시스템을 개발하고 컨설팅합니다.
금융권 대출/카드/할부금융 등 여신심사 및 채권관리를 위한 신용평가모형(Credit Scoring System, CSS)를 개발합니다.
• 예1. 여신심사를 위한 신청평점모형 개발
• 예2. 여신관리를 위한 행동평저모형 개발
컨버전스 사업 2실 리테일 인사이트팀
02-3215-2800(대표)